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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에듀인잡컨설팅(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온라인 웹사이트(이하 “웹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제공함에 이용 고객(이하 “회원”)과 “회사”간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이트 :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각각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 www.eduinjob.co.kr.
- www.busanjobfair.co.kr
② “개인 회원”이라 함은 직업안정정보 활용하고자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 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③ “기업 회원”이라 함은 직업정보 및 인재채용을 목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기업과 단체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등록하는 직업정보관련 자료 등을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기타 관련된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⑦."이용자"라 함은 개인, 기업관계자 뿐만 아니라 일반사용자 등의 이용계약 체결 여부와 관계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활용하는 모든 대상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개정) ① . 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 발생시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단, 요금 등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 전 웹사이트 초기화면 또는 공지사항 또는 전자메일 등을 통해 고지합니다.(단, 전자메일 혹은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하는 경우 이용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약관에 의한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변경된 이용약관의 효력은 약관 변경 전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 소급해서 적용됩니다.
④.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상의 “동의” 버튼에 체크 후 회원인증 과정을 완료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제 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 6 조 (개인정보 변경, 보호) ①.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ID, 생년월일, 성별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를 제공하는 경우
- 법령이 회원의 개인정보의 이용과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원인증 방식(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자메일 주소, 연락처, 주소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회원가입 시 기재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 이용신청 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회사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사정(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도 포함)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경우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단, 고의 또는 과실 등 이용 신청자의 책임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알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2조 ⑥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1. 이력서 등록 및 인재 정보 게재 서비스
2.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3. 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4. 교육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5. 이용자간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한 서비스
6.“회사”가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7. 자료거래에 관련한 서비스
8.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되는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보합니다.

제 10 조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노출) ① “개인 회원”의 이력서는 “개인 회원”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 및 수정 시 정보 공개 설정 여부에 대해 희망하는 형태로 이력서를 노출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 회원”이 회원 정보, 이력서의 공개/비공개 지정, 이력서상의 연락처 공개/비공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 회원”이 이력서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기업 회원”의 이력서 열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무/유료로 이력서 열람이 가능하도록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시에는 “기업 회원”에게는 “개인 회원”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연락처 정보를 노출합니다.
④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및 모니터링 용도에 한하여 “개인회원”의 이력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① “회사”는 “회사”가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채용박람회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개인 회원”이 공개를 요청한 이력서에 한해 이력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회원”에게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아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 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① "개인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변경할 수 경우 변경된 금액 적용일 최소 7일전(금액의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전)부터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한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시간과 작업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용 설비의 보수 및 증설로 인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이용자 폭주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회원이 수신동의한 경우 전자우편,서신우편,SNS,SMS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의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6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등록한 이력서 및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등을 말합니다.
② “회원”은 자료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모든 자료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그 내용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언제나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를 “회사”가 운영하는 같은 목적의 타 “사이트”에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하여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자료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자료의 저작권 및 활용) ①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내용은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단, 활용되는 정보 중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는 제외합니다.
④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기업 회원”이 열람한 “개인 회원”의 이력서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 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의 정책에 의합니다.

제 4 장 계약자의 의무 제 18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 회사는 회원이 요청하는 건의•제안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유료결제와 관련한 결제사항 정보를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5년 이상 보존해야 합니다.
⑤ .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지닙니다.
⑥ .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⑦.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⑧. 회사는 제 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이유로 피해 회원으로부터 게시중단 요청을 받을 경우 임시로 게시 중단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자신의 ID를 타인이 사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이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 손해배상의 의무를 져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에 저작권이 있는 데이터를 등록하여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원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 유표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20 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회사”의 고객센터 또는 회원 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을 종료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한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기입사항이 명확하게 기입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르게 조작되어 허위로 등록된 경우
2.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3.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4.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5.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21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 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 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2 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한데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는 동 회원이 제공한 정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사는 동 회원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기타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도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월 40시간 이내의 일정한 서비스 점검에 관하여 사전에 공지사항을 통하여 서비스 점검 일정 등을 고지한 경우, 해당 서비스 점검시간 동안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에 대해서는 보상책임이 없습니다.

제 23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1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24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13년 11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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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365일자리박람회」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 및 이용 항목] - 항목(개인) :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전화번호),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성명, 주소, 생년월일, 성별, 연령, 세대원 정보, IP주소, 웹사이트 접속내역, 학력, 기능 및 자격정보, 기타교육정보(연수, 직업훈련, 직무교육 등), 경력, 현직장정보(회사명, 부서, 직위, 고용형태), 소득정보(연봉, 월급, 임대소득), 장애정보
- 항목(기업) : 사업자등록번호, 채용담당자 성명,이메일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질문/답변, 연락처(유선전화, 휴대전화 중 1개),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장 소재지, 업종, 주요사업내용, 근로자수, 회사구분, 매출액

보유근거 : 직업안정법
[수집 및 이용 목적] - '365일자리박람회' 등록 및 행사안내를 위함.(이메일, S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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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등록 후 1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3) 한시적인 취업행사 종료 후 3개월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및 위탁사항 이용약관(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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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자리박람회' 의 원활한 운영과 채용업무 처리를 위해 (주)에듀인잡컨설팅에서 직접 개인정보취급업무 일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수집 동의 거부시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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